회사소개
- 기업개요
- CEO인사말
- 연혁
- 비전
- 원익핵심가치
- 안전환경 경영방침
- CI소개
- 찾아오시는길
제품정보
- Semiconductor
- Display
- Precursor
투자정보
- 공시
- 공고
- 재무정보
- 주식정보
- IR자료
- IR신청
- ESG 정보공개
홍보센터
- 홍보자료
- 원익사보
- 사회공헌
- 조직문화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직무소개
- 인재육성
- 채용절차
고객지원
- Contact Us
신고하기
상담하기
방문자예약
신규거래제안
KOR CN ENG
조직문화
조직문화

기업문화TF 와우팀 출범 ‘원머 썸머 무비데이’ 시그니처 행사 진행

6f3ce56e5863a3decd4bb6eed308367e.jpg
03d1dafcc10679f797d7e50abfc16527.png


 2021
5, 원익머트리얼즈 기업문화TF WOW팀이 Kick-Off를 통해 출범을 알렸다.

Way of Wonik in Culture (WOW Inc.)로 기업문화 부문에서 원익머트리얼즈가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하고 직원들이 와우하며 신나게 회사 생활 할 수 있게 만들고자 TF인원이 직접 명칭을 정했고 함께해U, 즐겨봐U, 말해봐U, 웃어봐U For you(임직원을 위한) 4가지를 활동 가치를 기반으로 TF를 운영 할 예정이다. 

 기업문화TF 인원으로는 본인 직접 지원, 직원 추천 과정을 통해 4개의 사업장, 현장/사무직군, 연령대를 고려하여 장광수(생산), 조흥열(용기관리), 김영민(국내영업), 백소현(안전환경), 신재희(인사), 조수영(인사) 님이 선발됐다이들은 각 사업장의 조직문화 관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업문화 개선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출범을 알리는 시그니처 행사로 자동차 극장 원머 썸머 무비데이행사를 7월에 성황리에 마쳤다.

 세종 자동차극장을 대관하여 7/8, 13, 15 3차수에 걸쳐 각 50대씩 150대의 차량을 초대하여 원익머트리얼즈 임직원, 가족만을 위한 최신작 블랙위도우를 상영하여, 코로나시대 슬기로운 영화감상 행사를 추진했다.

한우성 대표이사는 영화 시작 전 영상을 통해 임직원 및 가족 여러분들께 장기화 된 코로나 상황을 위로하고 늘 고생하는 임직원을 격려하며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면 대면으로 만나 리프레쉬 하는 그날이 오기를 희망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와우팀에서는 자동차에서 즐거운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차량 당 치킨 한 마리와 푸짐한 간식을 준비하여 직접 전달했으며 행사 종료 후 SMS 설문조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 발송, 우수 후기 작성자(30)에게는 자동차 극장 예매권을 증정하는 등 직원들을 위한 행사를 추진했다.

 원머 썸머 무비데이행사를 시작으로 기업문화TF, 와우팀은 하반기 호칭 개선 님프로젝트 고도화, 기업 문화 설문 개선 등 Great Working Place를 만들고자 다방면으로 노력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금도 좋지만 좀 더 좋은 회사 '원익머트리얼즈'로 거듭나길 기대해본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