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기업개요
- CEO인사말
- 연혁
- 비전
- 원익핵심가치
- 안전환경 경영방침
- CI소개
- 찾아오시는길
제품정보
- Semiconductor
- Display
- Precursor
투자정보
- 공시
- 공고
- 재무정보
- 주식정보
- IR자료
- IR신청
- ESG 정보공개
홍보센터
- 홍보자료
- 원익사보
- 사회공헌
- 조직문화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직무소개
- 인재육성
- 채용절차
고객지원
- Contact Us
신고하기
상담하기
방문자예약
신규거래제안
KOR CN ENG
홍보자료
홍보자료

금융지식 습득을 위한 자산관리 웹세미나 진행

  • 원익관리자
  • 0
  • 4,433
  • 글주소
  • 04-30

8d2b4e02cd6e732ed6ffa22de6ab3762.jpg 



 익머트리얼즈는 직원들의 필수 금융지식 학습을 위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맞춤형 자산관리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하여 3~4월에 주차별 실시하였다.

 최근 자산관리, 부동산 등 경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관련 교육을 대면으로 준비했었으나 아쉽게도 코로나19 이슈로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3월에는 연말정산의 이해(직장인을 위한 절세 가이드),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3층 연금관리(국민/퇴직/개인연금) 및 평생소득 만들기, 퇴직 전 알아두면 쓸모있는 꿀 TIP! 4월에는 글로벌 시황, 테마형 ETF, 부동산 시장과 절세 전략을 주제로 웹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이번 웹세미나는 교육 장소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각자 편한 시간에 사내에서 또는 집에서 만나는 전문가를 통해 금융지식을 습득 할 수 있었고 주차별 교육 내용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하여 정답을 맞춘 직원을 추첨하여 카페 음료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발송 하는 등 연일 업무와 코로나로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해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웹세미나를 수강한 직원들은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테마별로 수강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영상을 통해 퇴근 후 접속하여 편하게 들을 수 있었던 점, 내가 도움받은 내용을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영상 링크를 전달하여 자산관리 꿀 팁을 같이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교육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코로나 상황이 해소되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이번 세미나 내용을 각 분야 전문가를 섭외하여 대면으로 사내 교육장에서 진행 할 예정이며, 머트리얼즈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시작으로 상반기에 팀장, 파트장, 현장리더 대상 리더십교육 진행, 직무별 선발한 글로벌리더 대상 1:1 화상영어 프로그램 진행, 주재원 후임자 양성교육 등 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을 준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