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Overview
- Message from CEO
- Milestones
- Vision
- Core Value
- SHE
- CI
- Location
Product
- Semiconductor
- Display
- Precursor
Investor Relations
- Public Announcements
- Annoucement
- Financials
- Stocks
- IR Materials
Recruit
- Talent we value
- HR Policy
- Welfare
- Job Introduction
- HR Program
- Recruiting Process
ENG CN KOR
Press Release
Press Release

원익머트리얼즈, 청주시 환경보전유공 표창 수상

  • 원익관리자
  • 0
  • 4,530
  • 글주소
  • 06-05

c7d578e2de7bba0d3f36fcc953e5caba.png
익머트리얼즈가 환경의 날(6/5) 기념으로 진행된 제 7회 청주시 환경대상 및 환경보전유공자 표창에서, 환경대상유공 표창을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6 3, 청주시청 대회의실에서 한범덕 청주시장과 수상, 표창 대상자등이 참석하여 진행됐으며, 원익머트리얼즈는 환경보전에 솔선 수범하고 공헌한 사항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였다.

 주요 공적으로 오창산업단지에 입지해 있는 사업장으로써 산업단지 내 악취 민원 해소에 동참하고자 악취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치하여 사업장 내 발생할 수 있는 악취를 실시간으로 체크하고 발생을 제로화하고자 노력했으며, 가스감지기 설치 및 통합방재실을 운영하여 24시간 항시 가스 누출의 위험 감지, 자체 ERT팀 운영 등 비상대응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압가스 용기 밀폐 키트(ERCV)를 도입 운영하여 가스 리크가 발행하는 비상상황에서 추가적인 누출을 예방하기 위해 용기 자체를 밀폐 시킬 수 있는 키트를 구비하여 운영하며, 반도체용 특수가스 사업 특성상 유해화학물질을 취급하고 저장하기에 고압가스 저장탱크 비상살수를 설치하여 누출시 영향반경을 최소화하고 즉시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춰 안전사고에 대한 철저한 대비와 대응시스템을 갖추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오창산업단지는 원익머트리얼즈의 임직원 다수도 거주하는 지역으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안전환경이 경영의 제 1원칙’이라는 신념으로 내부 안전환경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겪는 환경보전 관련 어려움을 해결하려 노력하는 등 지역 환경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 노력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