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Overview
- Message from CEO
- Milestones
- Vision
- Core Value
- SHE
- CI
- Location
Product
- Semiconductor
- Display
- Precursor
Investor Relations
- Public Announcements
- Annoucement
- Financials
- Stocks
- IR Materials
Recruit
- Talent we value
- HR Policy
- Welfare
- Job Introduction
- HR Program
- Recruiting Process
ENG CN KOR
Press Release
Press Release

수입 의존하던 반도체·디스플레이 특수가스를 국산화하다

  • 원익관리자
  • 0
  • 9,048
  • 글주소
  • 09-09

e676869f55ed6f676bdafbf8243624fd.jpg



익머트리얼즈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필수적이지만 수입에 의존한 고순도 특수 가스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업체다. 암모니아(NH3), 일산화질소(NO), 삼불화붕소(BF3)를 시작으로 F2·BCI3 혼합가스를 포함해 반도체·디스플레이 공정 전반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100여 종의 제품 라인업을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창사 이래 매년 고도성장은 물론, 신규사업 분야에 대한 활발한 투자를 통해 미래 산업에 필수적인 신소재를 망라하는 글로벌 소재 분야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원익머트리얼즈는 직원 중 20~30대의 비율이 높은 젊은 기업이다. 전체적으로 자유롭고 수평적인 분위기의 기업문화를 보유하고 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면 직급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받아들이기도 하는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원익머트리얼즈는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집중적인 연구개발과 과감한 투자에 나서고 있다.


원익머트리얼즈는 근무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직원들이 업무성과를 낼 수 있도록 자율출퇴근제 운영 등 제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매년 우수 직원들을 선발해 다양한 해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들에게는 포상 휴가 및 휴가비 지원을 하고 있다.


원익머트리얼즈는 수시채용을 통해 경력직, 현장직 신입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대졸 정기공채도 병행하고 있다. 채용 시에는 지원 직무와 관련한 전문성을 우선 조건으로 살펴본다. 신입사원들은 멘토링 제도를 통해 업무는 물론, 회사생활을 위한 조언 등 회사 직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받게 된다. 경력사원은 계열사 직원들과 함께 그룹 주관의 핵심 가치 교육을 받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기업문화를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출처 : 본 기사는 잡코리아 슈퍼기업관에 소개된 내용임>